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드래곤 열애설, 신세계그릅 외손녀와 교제?

좋은정보

by 2@3#$& 2023. 1. 11. 16:07

본문

지드래곤 열애설, 신세계그릅 외손녀와 교제?

지드래곤-열애

전날 중국의 한 연예매체는 지드래곤과 신세계그룹 이명희 회장 외손녀 A씨가 최근 서울에서 열린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가수 지드래곤과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의 외손녀가 교제 중이라는 중국 연예 매체의 보도에 신세계측이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이에 신세계 관계자는 10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공연은 (둘이 아닌) 여러 명과 함께 관람했고 (지드래곤의) 팬으로서 사진을 찍어 올린 것일 뿐”이라며 “명백한 오보”라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무분별한 억측성 보도의 자제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봄여름가을겨울'을 통해 4년 만에 빅뱅으로 컴백했다. 이달 1일에는 신년을 맞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음반 발매를 예고하기도 했다. 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솔로 계약을 협의 중이다.

지드래곤은 그동안 수차례 열애설에 휘말려왔으나 공식입장을 내놓는 것은 이례적이란 반응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 고마츠 나나,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등과 열애 의혹에 휩싸였으나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같은 소속사인 블랙핑크 제니와도 열애설,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갖은 추측이 이어져도 공식입장은 없었다.

최근에는 아이브 장원영과 온라인 커뮤니티발 열애설에 휘말렸다. 장원영이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참석할 때 입은 옷과,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이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할 때 입은 옷이 비슷했다는 게 근거였다.

여기에 지드래곤이 인스타그램 글도 열애설 증거가 됐다. 지드래곤이 자신의 계정에 미우미우 측으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적으면서 장원영의 스티커를 붙인 것이 그 이유였다.

지드래곤 열애설은 미우미우 측이 해명에 나서며 일단락 됐다.

미우미우 측은 "장원영 씨가 착용한 제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23 컬렉션 제품으로, 11월에 캠페인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때도 지드래곤 소속사는 입장을 따로 밝히지 않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