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코인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16일 오후 12시 4분 기준 샌드박스는 17.44%(62원) 상승한 895.5원에 거래 중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 이하 샌드박스)는 16일 “당사와 iHQ가 협업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괴담동아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괴담동아리’는 동아리방에 모인 괴담마니아 5인이 괴담이 생겨난 합리적인 이유를 치밀하게 분석하는 신개념 괴담 검증 프로그램이다.
괴담마니아로는 배우 최성민부터 유튜버 오퀸, 윤순, 복고맨, 그룹 다크비 D1이 출연한다.
더샌드박스(The Sandbox)는 아르헨티나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이다. 사용자가 대체불가토큰(Non-Fungible Token, NFT)를 활용해 자신만의 복셀(Voxel)을 제작하는 게임인 더샌드박스(The Sandbox)를 개발하고 있다.
샌드박스 사용자는 게임 내 토큰인 '랜드'(LAND)를 임대하거나 게임 내 유틸리티 토큰인 샌드를 랜드에 스테이킹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더샌드박스는 제작자가 블록체인에서 복셀 자산 및 게임 경험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10가지 블록체인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또한 더샌드박스는 대체불가토큰를 활용한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서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복셀 게임을 만들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더샌드박스는 크게 세 가지로 복셀 아이템과 캐릭터를 사용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복스에딧"(VoxEdit), 아이템을 직접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아이템들을 활용해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게임 메이커"로 구성된다.
더샌드박스는 지난 2020년 3월 25일, 다중 채널 네트워크(Multi Channel Network, MCN)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샌드박스는 게임 메이커에 대한 교육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며,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더샌드박스 관련 유튜브 콘텐츠의 공식 파트너 권한을 보유하게 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크리에이터들이 더샌드박스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교육 및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상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파트너십에 대해 세바스찬 보르제는 본 행사에 대해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크리에이터들이 앞으로 더샌드박스의 게임 도구를 활용해 제작할 유튜브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는 한국의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들은 향후 게임 아이템에 대한 소유권과 게임 내 기여와 활동에 따른 보상 등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영역